서버정보


서버정보 인사말 

안녕하세요 태양서버 입니다.

태양서버는 반놀자 서버이며 운영기간은 주기적으로 1주~2주일 입니다.

반놀자 이기 때문에 쉽고 편하게 접근 할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 하였습니다.

상점 장비로 제작 및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그 외 레어악세 드랍으로 인해

장비로 인한 스트레스를 적게 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.

활발한 PVP를 위해 그에 걸맞는 인원으로 소수싸움 단체싸움이 많이 일어날 요소를 준비했습니다.    

1. 계정 문의 : 태양 서버 운영진은 유저분들에게 계정 비번을 묻지 않고 알려드리지 않습니다.
                 또한 해킹 및 사기에 대해서는 부주의로 인한 실책으로 본인책임 간주되어 보상 해드리지 않습니다.


2. 수배 시스템 : 사냥터 입장 필수요소 이며 버프효과 인해 기본요소입니다. 몬스터에게 사망시 사라지지 않으며 적에게 사망시 수배금은 사라지게 됩니다.

  
3. 개인거래 : 개인과의 거래시 태양서버 운영진은 책임지지 않으며 중계 해드리지는 않습니다. 개인거래 사기로 인해 피해를 보시면 보상 해드리지 않습니다.


4.서버 주의사항 : 부모님욕설 , 성적비하발언 , 전체 채팅 욕설 , 개인 정보 유출 , 서버비하발언 , 전체 채팅 현금거래유도 는 제재 대상이기에 경고 없이 조치 할수 있습니다. 강도 심한 욕설도 경고 없이 밴이 될수 있음을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.

5. 태양의 골렘 시스템 : 태양의 골렘은 로테이션 사냥터 및 악마왕의 사냥터 에서 확률로 등장하며 태양의 랜덤 상자를 드랍합니다. 타 사냥터는 변신 되지 않으니 숙지 하시기 바랍니다. 

6. 서버 편의 시스템 : 인 게임 아이템 슬롯에 서버 가이드 및 자동물약 편의 시스템을 마련하여 보다 편하게 게임 하실수 있도록 마련했습니다.

7. 서버 문의 및 후원 문의 : 메티스로 편지 or 텔레그램을 이용해 주시면 보다 확실하고 성실한 상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보다 확실하게 즐길수 있는 서버가 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